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산수유꽃축제

경기도

by 인정많은 아저씨 2015. 3. 27. 19:20

본문

 

 

 

 

 

 

 

 

 

 

 

 

 

 

 

 

 

 

 

 

 

 

 

 

 

 

 

 

 

 

 

 

 

 

 

 

 

 

 

 

 

 

 

 

 

 

 

 

 

 

 

 

 

 

 

 

 

 

 

 

 

 

 

 

 

 

 

 

 

 

 

 

 

 

 

 

 

 

 

 

 

 

 

 

 

 

 

 

 

 

 

 

 

 

 

 

 

 

 

 

 

 

 

 

 

 

 

 

 

 

 

 

 

 

 

이천 산수유꽃축제. 경기도 이천. 2015. 3. 27(금)

 

 

오늘은 이천 산수유마을이 눈앞에서 막 왔다갔다 하는데

 축협에 회의가 있어서 회의에 갔다가 오후에 산수유마을엘 갔더랍니다.

아침에 일찍 가야 하늘도 파랗고 꽃도 더 노랗게 보이는데

오후에 가니 영 아니네요.

근데 마침 주차장에서 어느 젊은 여사님이 산수유마을을 안내해 달라고 하네요.

그거야 뭐 어려울 것 아니죠, 어차피 나도 산수유마을로 가는건데요.

그분은 여주담당 블로그기자라고 하시는데 아무튼 심심찮게 동행 하면서

기자님의 사진도 슬쩍슬쩍 찍었답니다.

결국엔 사진을 메일로 보내드리기로 하고 이왕에 찍은사진이니

제 블로그에도 이렇게 올려 놓습니다.

이천 산수유꽃은 이제 꽃망울이 톡 터질정도입니다.

다음주면 완전 만개한 산수유꽃을 보게 됩니다.

다음주에 한번 더 가봐야지,,,,,

 

 

 

 영원한 나의 사랑

노래 / 김희진

 


 풀잎 끝에 이슬방울처럼

당신의 맑은 눈동자
언제나 나만을 사랑하는

그 마음에 나는 나는 행복해요
힘이 들 때 어려울 때마다
항상 사랑으로 감싸주는
당신의 따뜻한 그 마음에

나는 언제나 당신께 감사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영원한 나의 사랑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리
영원한 나의 사랑


들판에 핀 예쁜 꽃들처럼
당신의 어여쁜 모습이여
언제나 나만을 믿어주는

그 마음에 나는 나는 행복해요
외로울 때 슬퍼할 때마다
항상 들꽃 같은 당신이여
당신의 꿋꿋한 그 마음에

나는 언제나 당신께 감사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영원한 나의 사랑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리
영원한 나의 사랑

 

 

'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천 산수유꽃축제  (0) 2015.04.02
안성맞춤 휴계소(3반 여행)  (0) 2015.03.29
이천 산수유꽃축제  (0) 2015.03.27
서일농원  (0) 2015.03.08
서일농원  (0) 2015.03.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