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도 울고 있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인정많은 아저씨 2012. 9. 5. 10:00

본문

 

 

 

당신도 울고 있네요(by sdw5215).mpc내 맘대로 부른 노래

 

 

 

 

 당신도
울고있네요

당신도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

당신도 울고 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줄을
그 누가 알았던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있네요


한 때는 당신을
미워 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혼자 방황 했었죠


당신도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있네요

 

&


한 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
나혼자 방황했었죠


당신은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있네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있네요

 

 

??? ?? ???(by sdw5215).mpc
5.57MB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