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뿐이고

오디오로 듣던 노래

by 인정많은 아저씨 2012. 3. 16. 19:15

본문

 

 

 

 

 

뿐이고 / 박구윤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힘든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날은 마주보고 가고
비바람불면 당신 두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가고
돈~ 없어도 당신 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 뿐이고
이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힘든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날은 마주보고 가고
비바람불면 당신 두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가고
돈 없어도 당신 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 뿐이고
이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당신 뿐이다

 

 

 

 

사회자 : 김주현 아나운서

 

 

 

뿐이고 / 박구윤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힘든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날은 마주보고 가고
비바람불면 당신 두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가고
돈~ 없어도 당신 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 뿐이고
이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 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힘든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날은 마주보고 가고
비바람불면 당신 두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가고
돈 없어도 당신 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 뿐이고
이넓은 세상 어느곳에 있어도
내사랑은 당신 뿐이다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당신 뿐이다! 

 

 

 

'오디오로 듣던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지마라  (0) 2012.03.24
이젠 잊기로 해요  (0) 2012.03.19
그 여자의 마스카라  (0) 2012.02.16
무조건  (0) 2012.02.14
한방의 부르스  (0) 2012.02.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